리즈미피부과의원

탈모닥터 네트워크
REZMI CLINIC: 054-461-3020
  • 로그인
  • 회원가입
  •  

    필러

    주름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필러란?

    필러란 피부와 유사한 점도의 약체물질 보충제를 지칭하는 말로써 원하는 목적과 부위에 따라 다양한 필러 물질을 피부속에 채우는 시술법으로 바로 필러 성형이라 합니다. 수술하면 칼로 절개하고 실로 꿰맸던 과거와 달리 대표적인 필러 성형에는 인체 조직의 구성성분중 하나인 하이알루론산의 식물에서 추출하거나 생합성하여 주사제로 만든 레스틸렌 또는 아테콜을 이용한것입니다.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이란 다당질로서 인체의 대부분 기관에 일정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히아라루론산은 1분자당 214개의 물분자를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피부의 표피와 진피속의 세포를 서로 결합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윤활유 역할을 하여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흡입하여 피부가 적절한 양의 수분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레스틸렌은 연쇄상구균이 합성한 것을 정제 추출해서 만든 제품으로 동물성 단백질이 아닌 다당질이므로 피부 반응 검사 없이 사용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고 시술 후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으로 레스틸렌은 미용성형분야에서 주로 주름 및 흉터들의 함몰부위를 치료하여 빈약한 입술 등을 도톰하게 하거나 낮은 코를 세우는 효과를 나타내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주름치료에 있어 레스틸렌과 보톡스는 서로 보완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즉 움직여서 생성되는 주름은 근육을 마비시키는 보톡스가 즉효이며 보톡스를 사용할수 없는 코나 입가 주름, 깊은 주름은 레스틸렌이 효과적입니다. 단 한번의 시술로 얼굴 주름의 경우 1년 정도 효과가 지속되며, 추가 시술을 통해 효과를 유지시키거나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입술을 도통하게 하거나 코를 높이는 경우에도 레스틸렌을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그 효과가 6개월 지속되며 추가시술을 통해 효과를 연장 시킬 수 있습니다.

    아테콜은 동물성 단백질 성분인 콜라겐과 50년 전부터 지금까지 병의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뼈접합체의 원인 PMMA(polymethylmethacrylate)가 혼합되어 있는 새로운 필러제품입니다.

    아테콜은 미세 가공된 PMMA(polymethylmethacrylate)를 삽입물질로 사용함으로써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부작용도 전혀 없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전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5면간의 미국내 임상을 거쳐 2003년 2월 28일 미국 FDA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레스틸렌이나 쥬비덤과는 달리 아테콜은 PMMA 소형원체의 크기가 32~40㎛정도로서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거의 반영구적으로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미세 가공된 PMMA소원형체가 3개월이 지나면 자연 형성된 섬유조직에 둘러싸이게 되므로 인위적인 시술의 흔적없이 가장 자연스러운 형태로 유지됩니다.

    시술 방법과 효과

    간단한 방법으로 짧은 시간 내에 빠른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소량의 필러를 주름진 피부 아래에 주입하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어 주름이나 빈약한 부분을 보충해 줍니다.단한번의 시술로 필러의 종류에 따라 6개월에서 15년이상 반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됩니다. 또한 추가 시술을 통해 형태를 변형시키거나 효과를 더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주의 사항

    ◎ 주사부위가 약간 붉어지거나 붓거나 멍든 흔적이 있을 수 있으나 1~3일 지나면 자연소실 됩니다.
    ◎ 시술 후 6시간 정도는 시술 부위를 건드리지 않도록 하며 그 이후에는 부드럽게 비누세안이나 가벼운 ...화장을 할 수 있습니다.
    ◎ 시술 직후에 인공 썬텐이나 사우나 같은 강한 열이나 강한 추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특수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피부질환 컨설팅
    고객의 피부특성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젊은 피부를 유지하세요!


    리즈미클리닉의 명품 레이저(미국 FDA 공인 레이저) 시술을 통한
    명품피부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