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미피부과의원

탈모닥터 네트워크
REZMI CLINIC: 054-461-3020
  • 로그인
  • 회원가입
  •  

    다크서클

    다크서클 - 리즈미클리닉
     
     
    다크서클의 원인

    다크써클은 눈밑이 거무스름하게 보이는 증상으로 안색이 어두워보이거나 아파보이는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다크서클의 종류

    ① 멜라닌 다크써클
    ◎ 멜라닌 색소가 다른 피부보다 많아져서 생기는 다크써클입니다.
    ◎눈 주위가 자주 붉어지거나 가려워지는 경우에 잘 생길 수 있습니다.
    ◎화장독이 잘 생기거나, 아토피가 있는 분들에게 흔히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눈주위를 습관적으로 자주 비비는 경우에는 많이 발생됩니다.

    ② 눈밑주름 다크써클
    ◎ 눈밑 지방이 튀어나오거나 피부 탄력이 감소되어 나타나는 다크써클입니다.
    ◎ 튀어나오거나 처진 부위의 바로 밑이 그늘져 보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③정맥 다크써클
    ◎ 피부 밑에 위치한 정맥혈관이 피부바깥으로 비쳐 보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다크써클입니다.
    ◎ 신체 컨디션에 따라 변화가 가장 많은 다크써클로 자세히 보면 가지를 친 혈관이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크서클의 치료

    ① 멜라닌 다크써클
    멜라닌에 선택적으로 작용하는 Q-switched Nd-YAG레이저와 IPL 을 병합하여 치료하면 대부분의 경우에서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두실 수 있습니다.

    ② 눈밑주름 다크써클
    나이가 들거나 노화가 진행되면 안구를 감싸고 있는 안와지방이 밑으로 흘러내려 눈밑을 두둑하게 만들면서 눈밑에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이런 경우에는 레이저나 메스를 이용하여 하안검이나 아랫눈꺼풀의 아이라인을 통해 안와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을 하게 할 수 있으나 요즘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써마지 리프트와 필러 피로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써마지 리프트로 하안검의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안와지방을 받치게 하고 레스틸렌 주사로 간편하게 눈밑의 움푹 패인 부분을 메꾸어 주는 그림자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수 있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이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③ 정맥 다크써클
    눈주병의 정맥혈관의 화가장과 눈가 색소침착으로 어두워 보일 수 있으며 확장된 혈관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IPL치료를 4~6주간격으로 3~5회 반복하고 비타민C를 이용한 바이탈 이온트 요법과 미백스케일링을 주 1~2회씩 3개월이상 꾸준히 함께 받아주시면 훨씬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수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피부질환 컨설팅
    고객의 피부특성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젊은 피부를 유지하세요!


    리즈미클리닉의 명품 레이저(미국 FDA 공인 레이저) 시술을 통한
    명품피부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