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미피부과의원

탈모닥터 네트워크
REZMI CLINIC: 054-461-3020
  • 로그인
  • 회원가입
  •  

    탈모닥터 네크워크

    탈모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탈모치료
    비절개모발이식
    메조테라피
    메가세션
    모발이식
    여성탈모란
    남성탈모치료
    여성탈모치료
    원형탈모치료
    시술전후
     

    흉터 때문에 고민되신다면 비절개 모발이식!!

    탈모치료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이어야 합니다. 탈모닥터 모발이식 네트워크는 그동안 쌓아온 치료 경험과 노하우로 각 환자별 원인에 따른 다양한 탈모치료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 - - - - - - - - - -

    간혹 '비절개 모발이식' 이라는 문구를 보게되는데 점모양의 흉터가 후두부에 고르게 산재되어서 흉터가 덜 보이게 된다는 표현이 적합한 표현입니다.
    모낭을 뽑아낸 곳은 점모양의 흉터가 생기고 다시는 모발이 자라지 않기 때문이지요.



    위의 그림에서 처럼 채취과정이 한올 한올씩이다 보니 채취관에 의해 모낭이 다치는 경우가 필연적으로 발생합니다.
    물론, 채취관을 큰것을 쓰면 덜 하겠지만 그러면 흉이 커지게 되고 큰 관에 의해 남은 두피의 모낭이 다칠 가능성이 증가하게됩니다.

    채취방식은 새로운 방식은 아닙니다.
    모발이식이 시작될 무렵부터 절개법과 함께 사용되어지던 방법이며 모발이식기술이 고도로 발달하면서 상대적으로 높은 생착율과 자연미 있는 식모기 이식이 주목받으면서 상대적으로 뒷전으로 밀려났던 시술입니다.
    그러던중 2000년대 초반 유럽에서 개발된 기계가 보급되면서 다시 조금씩 기술이 개량되고 기계도 발달을 거듭하여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FUE의 장점

    특징 1 수술 후 봉합실이 남지 않고 통증이 없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특징 2 필요한 모발만을 채취 할 수 있습니다.
    특징 3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상태에 따라 여러번 단계를 나누어 시술 할 수 있습니다.
    특징 4 과거에 모발이식 후 뒷머리가 당겨서 두피를 채취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추가로 모발을 채취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