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미피부과의원

탈모닥터 네트워크
REZMI CLINIC: 054-461-3020
  • 로그인
  • 회원가입
  •  

    크리스탈 & 다이아몬드 필링

    모공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다이아몬드 필링이란?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미세한 사포로 피부를 갈아내는 것과 비슷합니다. 물론 그렇게 무자비한 방법은아니구요. 한방에서 사용하는 부항과 같이 피부를 음압을 이용해서 들어올리고 미세 다이아몬드팁을 움직여서 피부표면을 균일하고 미세하게 깍아내는 장비입니다. 크리스탈/다이아몬드 필링은 PCS, 스팟필(sofe pell)등 모공전문치료보다 모공수축효과는 떨어지는 편이다.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 학생들에게 편리하다. 1~2회 정도 효과는 적고, 1~2주 주기적으로 꾸준히 받으면서 모공수축 제품의 사용, PCS, 스팟필의 영향이 하는것이 좋습니다.

    크리스탈 필링과의 어떤 차이가 있나요?

    기본적으로 다이어몬드 필링과 크리스탈 필링은 그 목적과 효과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기계적으로 다이아몬드 필링은 미세다이아몬드가 달린 팁이 필링을 하는 것이며, 크리스탈 필링은 미세 크리스탈 가루를 세게 분사한다는 것입니다. 통증이 적으며 가루가 날리지 않는 장점이 있는 다아이몬드 필링을 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필링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일단 한방의 부황과 같이 피부에 음압으로 마사지를 하는 작용이 있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모공속 피지와 노폐물 배출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다이아몬드 팁으로 피부에 한번 더 마사지를 해주면서 원하는 정도의 피부를 벗겨낼 필링입니다. 따라서 여드름이나 얕은 여드름 흉터, 잔주름, 칙칙한 피부 등을 개선 시켜주는 작용입니다.

    적응증

    ① 모공, 피지제거 및 지성피부
    ② 여드름 흉터, 검버섯, 잡티
    ③ 거칠고 탄력을 잃은 피부개선과 미백효과
    ④ 노화피부, 각질 제거 및 잔주름 완화

    소요시간

    1시간 30분정도 소요. 일주일에 한번씩 3~4회 정도 하신 후 상태에 따라 간격을 늘려서 시술 합니다.

    주의사항

    ① 일시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보습제품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② 스크럽제품이나 자극되는 관리는 피해주세요.
    ③ 자외선 차단제는 항상 사용해 주세요.
    ④ 1~2일 수영장, 사우나는 피해주세요.

    특수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피부질환 컨설팅
    고객의 피부특성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젊은 피부를 유지하세요!


    리즈미클리닉의 명품 레이저(미국 FDA 공인 레이저) 시술을 통한
    명품피부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