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미피부과의원

탈모닥터 네트워크
REZMI CLINIC: 054-461-3020
  • 로그인
  • 회원가입
  •  

    리즈미비만클리닉

    비만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리즈미비만클리닉

    약 먹지 않고도 체중감량에 성공한다

    살을 빼는 방법에는 식이요법, 운동, 비만약 복용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역시 가장 핵심이 되는 것은 식이요법입니다.

    운동 또한 실제적으로 체중을 많이 줄이지는 못합니다. 예를 들자면 런닝머신을 1시간정도 매일 1개월동안 했을 때 체중은 1.2kg정도 밖에 빠지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운동을 하고도 살이 잘 안빠져서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만약의 경우 그것이 양약이든, 한약이든 먹고 싶은 욕망을 일시적으로 줄이는 식욕억제재가 대부분이며, 이 또한 약을 먹는 동안에는 체중이 줄 수도 있지만, 약을 끊으면 식욕이 되살아나서 다시 체중이 늘게 되는 악순환이 계속되는 것입니다. 이 악순환의 고리를 끊는 방법은 역시 저칼로리 식이조절 밖에는 없습니다. 대충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정도로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희 비만클리닉에서는 본인에게 필요한 하루 섭취 칼로리량이 어느 정도이며, 본인에게 할당된 칼로리 섭취량을 어떻게 손쉽고, 합리적으로 유지하는지를 가르쳐 드리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비만약을 먹을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또한 체중이 줄어도 잘 빠지지 않는 부분비만(허벅지, 팔뚝, 복부)해소와 살이 빠지는 속도를 빠르게 해줄 목적으로, 카복시주사, 비만주사, 스킨토닉 저주파요법을 5주간(2회/1주) 병행하게 되며, 이 기간동안 5~8kg의 체중이 감량됩니다.

    리즈미의 독특하고 탁월한 체중감량효과를 체험해 보세요

    체중감량이 목표가 아니라 체형을 아름답게 할 목적이라면,

    안전하고 통증없는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흡입술
     

    스마트리포 지방흡입술이 안전하기는 하나 지방흡입술에 대한 막연한 부담감이나 불안감이 있으시다면,

    수술없이도 지방흡입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체외충격파 지방세포파괴술(울트라세이프)
     

    비만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피부질환 컨설팅
    고객의 피부특성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젊은 피부를 유지하세요!


    리즈미클리닉의 명품 레이저(미국 FDA 공인 레이저) 시술을 통한
    명품피부만들기!